문화·예술공연, 교양강좌 및 전시회를 개최하여 폭넓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home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화면
제목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고객중심, 현장경영” 작성일 2017-07-19(14:36)
작성자 관리자 조회 142 작성IP 112.169.173.***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고객중심, 현장경영

- 이계중 이사장이 현장에 방문하여 현장에서 개선점을 청취

- 강동구민회관 한국무용’, ‘교방춤강좌 수강생들과 소통하는 시간 가져


어이쿠, 어렵네”, “하하하하지난 11일 강동구민회관에서 교방춤강의실에서 웃음꽃이 피었다. 한국무용 강좌로 운영되는 교방춤강의실은 여성고객이 대부분인데 이날은 남성의 목소리도 들렸다.

 

어떻게 된 일인가 하면,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계중 이사장이 현장경영의 일환으로 강동구민회관을 방문하여 강좌시작 전 회원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갖다가 회원들의 요청에 못 이겨 교방춤을 잠시 배우게 된 것이다.

 

공단은 고객의 꿈 실현이라는 경영 슬로건을 내걸고 시설현장과 프로그램에 수시로 이사장이 직접 방문해 고객과 소통하며 개선점을 청취하고 있다. 이계중 이사장의 특유의 소탈함과 격의 없는 행동이 교방춤 수강회원들과의 친근감 있는 대화로 이어졌다.

 

이날 현장경영에서는 공단 시설환경과 시스템에 대하여 회원들의 격려와 인정이 있었고, 아직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이사장이 직접 개선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나섰다. 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단은 최고경영자가 수시로 현장에 방문해 고객의 꿈을 실현하는 강동구도시관리공단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첨부1 noname03.jpg(43,726 byte) 
첨부2  
첨부3  
첨부4  
목록